본문 바로가기

일상, 리뷰

네이버플러스멤버십 티빙 이용권

반응형

네이버플러스멤버십 티빙

올해 3월부터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에서 콘텐츠 혜택 중 티빙 방송 이용권을 선택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기존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이용자들은 아래 링크에서 티빙으로 변경을 하면 신청한 다음달부터 이용할 수 있습니다.

http://nid.naver.com/membership/my?m=viewNextEpisode 

네이버플러스멤버십 티빙(2)

티빙에 드라마도 많고 해서 저도 한번 써봤는데요. 결국 네이버웹툰 쿠키로 다시 돌아왔습니다.
네이버플러스멤버십 회원인 경우 티빙에 추가 과금없이 하게 되면 "동시시청 프로필 1명, 모바일 및 PC 기기 지원, 최대 화질 720 HD" 조건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콘텐츠는 방송+키즈만 이용가능합니다. 영화를 못보는거죠.

 

네이버플러스멤버십 티빙(3)

대신 3000원을 추가하면 티빙 "베이직" 혜택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방송+키즈에서 영화까지 볼 수 있게 되는거죠. 6000원을 추가하면 "스탠다드" 혜택으로 이용 가능하고요. 주로 TV로 웨이브나 넷플릭스, 유튜브를 이용하는 저의 입장에서는 굳이 좋을 게 없어서 이용하지 않았습니다. Android TV(샤오미 미박스)를 이용해서 kodi앱으로 웨이브나 티빙을 볼 수 있는데, 해당 방법으로는 네이버 로그인이 되지 않아 사용할 수 없습니다.

 

즉, 기존 티빙 이용자가 아니라면 굳이 선택해봤자 좋을 게 별로 없는 혜택이라고 생각합니다.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은 2021년 6월 27일 기준으로, 1개월 이용권은 4,900원, 1년 이용권은 46,800원(월 3900원)에 이용 가능합니다.

네이버플러스멤버십 티빙(4)

쇼핑을 많이 하지 않은 달은 2800원 정도이지만, 다른 때는 9000원 정도 적립이 되어 이득이었습니다. 콘텐츠 혜택으로 주는 네이버웹툰 쿠키도 쓰고 있어서 괜찮은 멤버십이라고 생각이 됩니다. 아직 네이버플러스 멤버십을 이용한 적이 없는 분들은 한번 이용해보세요. 사실 포인트만으로도 괜찮은 혜택이라 생각합니다. 1개월 무료로 쓸 수 있고, 네이버페이 포인트로 5,000원도 받습니다.

 

 

네이버플러스멤버십 한달 무료사용

 

반응형

'일상, 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네이버플러스멤버십 해지  (0) 2021.06.27